본문 바로가기
공간

런드리고 가격 수거 후 정확한 비용 확인하는 방법

by #$!@))#( 2023. 5. 30.

런드리고 가격은 정찰제로 정해져있다. 그런데 수거 신청 전에 일일히 품목을 대조해보기엔 내가 맡기는 제품의 명칭이 정확하게 무엇인지 모를 수가 있다. 예를 들면 나는 코트를 맡겼는데 런드리고 검수 과정에서는 자켓으로 분류하기도 해 내가 생각했던 것보다 낮은 가격에 세탁을 하게 되기도 한다. 

 

런드리고 가격표는 대략적으로 참고해보고 정확한 가격은 수거 이후 검수 과정에 뜨는 진행 상황을 보고 알 수 있다. 

 

 

런드리고 가격표



런드리고 가격 확인 

이렇게 수거 완료가 메시지가 온 이후에 런드리고 앱에 들어가면 진행상황을 확인해볼 수 있다. 

 

런드리고-수거-완료-카톡

 

 

 

런드리고 앱에 들어가서 수거신청을 누르면 

세탁 진행 중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런드리고-후기

 

여기서 수거신청 내역 확인을 눌러보자. 

 

 

자정에 수거하고 

오전 6:30에 확인해보니 아직 세탁중이고, 정확한 가격은 표기가 안되어있다. 

런드리고-세탁-진행-상황

 

몇 시간 후에 다시 확인하니 

세탁품목마다 정확한 가격이 얼마인지 표기되어있다.

 

특별한 사유가 없는한 런드리고 정찰제 가격대로 가격이 다 매겨지는 듯했다.

 

런드리고-가격-확인

 

랑방 코트는 프리미엄으로 맡겼는데 1개 세탁비만 5만원이다. 

롱패딩 3개는 각각 22,000원이고 

일반 코트는 14,800원이다. 

 

총 결제 예상 가격은 171,900원 

많이 맡기긴했지만, 겨울옷 모아서 세탁 한 번 하면 거의 옷 한 벌 가격이 나간다. 

 

런드리고 전체 가격 확인

 

 

 

세탁 불가 품목 

몽클레어 패딩은 프리미엄 재킷으로 분류됐었다가 불가 품목으로 바뀐 것도 확인할 수 있었다. 

세탁 불가 사유는 옷감의 추가적인 손상과 변형이 우려된다는 이유였다. 

남편이 좋아하는 패딩인데.. 이번에 세탁을 못하게 되어 아쉽다. 

그냥 동네 세탁소에 따로 맡겨야할 것 같다. 

 

 

런드리고 가격 비싼건가? 

작년에 크린토피아에 똑같은 패딩을 맡겼을 때도 롱패딩 세탁비 2만3천원 가량 나왔었다. 런드리고에 맡기니 2만2천원이 나왔는데 할인 쿠폰 받아서 결제하면 타업체보다 비싼것도 아니다. 

 

런드리고 vs 세탁특공대 장단점 비교

 

제일 좋은건 그 무거운 짐을 들고 내가 맡기러 가거나 찾으러 가지 않아도 되는 것이기에 혹여나 조금 더 비싸더라도 앞으로도 쭉 이용할 생각이다. 어떤건 싸고 어떤건 조금 더 비싸기도 해서 나의 노동이 줄어드는 것만 고려해도 모바일 세탁 배달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을 이유가 없다. 

 

런드리고 5천원 할인 쿠폰



런드리고를 이용해 보실 생각이라면 앱 설치 후 회원가입시 이 친구초대코드를 넣고 가입하시길 권한다. 바로 사용할 수 있는 5천원 포인트가 지급되기 때문이다. 

 

런드리고 할인코드 :

FYXX9R5B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