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꿀팁

밀리의 서재 한달 무료체험으로 책값 10만원 뽑는 방법

by #$!@))#( 2022. 10. 24.

종이책은 무겁고 또 책이 내 소유가 되면 책이 잘 안 읽힌다. 아이패드 전자책 독서 시작 후 구립 도서관에서 대출해서 주로 읽었는데 신간 베스트셀러는 예약 대기가 너무 길다. 역행자를 빨리 보고 싶어 밀리의서재 한달 무료체험을 신청해서 사용중인데 써보니 한 달에 책 2권 정도 읽는 사람은 신청 안하면 무조건 손해라는 생각이 든다. 

 

썸네일
밀리의서재 내서재에 담긴 18권의 책



밀리의 서재 단점도 있지만 (소설류, 문학파트 고전과 신간 부족/ 자기계발서나 가벼운 에세이 위주) 내가 한달 사용해보니 장점이 많다. 

 

 

밀리의서재 장점 

 

나는 당장 자극을 받을 수 있는 자기계발류 책을 좋아하는데 다행히 나에게는 큰 장점이다. 




- 무료체험 신청한 시점부터 만료전까지 12만권의 책을 무제한으로 다 볼 수 있다. ​

 

- 보던 책마다 내가 본 마지막 페이지가 펼쳐진다. 

 

- 다운받고 읽는거라 폰이나 태블릿 pc의 데이터를 잡아먹지 않는다. 

 

- 신간이 많다. 

 

- 글자크기, 문단간격, 줄간격 다 조절 가능하다. (뷰어가 최적화되어있다) 

 

밀리의 서재뷰어 조절이 교보문고보다 나은 것 같다. (교보는 줄간격 조절이 안돼서 약간 눈 아픈 경향) 



동네 도서관 전자책 예약대기가 엄청 길어 12월에나 빌릴 수 있던 자청의 역행자를 밀리의 서재 한달무료체험 신청하자마자 바로 읽을 수 있었다. 역행자 후기가 하도 상반돼서 덜컥 돈주고 사기는 아까웠는데 한 이틀만에 다 읽어보니 나에게는 엄청 도움이 된 책이다. 

 

 

 

무료체험 안 쓰면 손해인 이유 

 

요즘 자기계발 유튜버들이 추천하는 바람에 인기도서가 된 아주작은습관의 힘, 그릿, 자청 역행자, 내가 도서관에서 빌리고 싶었던 책 종류가 다 있었다. (소설, 문학쪽은 잘 안 읽는 편) 한달 무료체험하는동안 몇 권이든 나 보고 싶은대로 다 담아서 볼 수있는게 장점이다. 

 

나같이 책을 구매하면 잘 안보는 사람들은 전자책을 이용하는게 진짜 좋은 것 같다. 

 

내 소유가 되면 흥미가 떨어진달까..? (변,...태?ㅋㅋㅋ) 

 

종이책 보관에 대한 부담도 없고 언제 어디서나 읽고싶을 때 볼 수 있는게 전자책의 최대 장점이기때문이다. 일일히 한권씩 사서 보는것보다 밀리의서재 같은 플랫폼을 이용하는게 훨씬 경제적이다. 

아이패드로 밀리의서재 이용하면 다독가가 될 수 있다.

 

도서관 인기 책 바로 볼 수있음 

도서관 역행자예약대기가 엄청나다. 왠지 돈주고 사서 보기에 아까운 책들은 끝까지 기다리게 되는데 역행자는 좀 당장 보고 싶었다. 책을 바로 볼 수 있다. ​

 

 


밀리의서재 본전만 뽑는 

한달무료체험 방법 

나는 정말 한달만 이용하고싶다, 자동결제가 싫다 하시는 분들은 아래 방법대로만 하면 실속만 차리고 자동결제가 되는 실수를 막을 수 있다. 



1. 밀리의서재 회원가입 후 한달 무료체험 신청 

2. 알람설정 가능한 앱에 밀리의 서재 무료체험 만료일 저장 

3. 만료일 24시간 전에 알람 최소 3번 울리게 설정하기 

 

무료체험 만료일 24시간 시점에 자동 결제가 된다. 자동 결제를 막기위해서 한달동안 보고 싶은 책 다보고 해지하면 끝이다. 


밀리의서재 가격 



요즘 책 한권에 최소 1만5천원

 

월 12,000원에 밀리의서재 책 목록에 있는 12만권의 책은 모두 다 무료로 볼 수 있다.

 

밀리의서재에서 한달에 두 권만 읽어도 본전 뽑는 비용이다. 

무료체험하는 동안만 읽는다고 생각하고 한달에 5~6권만 읽어도 10만원어치는 훌쩍 넘는다. 게다가 한달이라는 기간 제한 때문에 읽고 싶은 책을 집중해서 읽게 되는 장점이 있다. 

 

밀리의서재 한달 구독 가격

이런 분은 밀리의서재 부적합 

- 소설, 문학 분야의 고전이나 신간은 부족 

 

이런 분은 밀리의서재 써볼만 

- 자기계발서 읽고 싶은 신간이 많을 때 
- 일단 사고보자니 아까울 때 
- 밀리의서재에서 일단 다 읽어볼 수 있음 
- 한달에 책 2권이상 완독하는 분 (요즘 책값 1만5천원, 밀리의서재 한달 무제한 1만2천원) 



특히나 일년에 몇 번 안 오는 독서 욕구가 막 들기시작하는 그 시점에ㅋㅋ 신청해보면 진짜 유용하게 쓸 수 있다. 돈주고 사기 전 망설여지지만 너무나도 궁금한 책이 한 2~3권 있을 때 밀리의 서재 한달무료체험을 잘 활용해보자. 손해볼 거 없는 선택이다. 


 

아이패드 iPad 후회 없는 구매와 사용 방법

댓글